서울특별시립24시간게스트하우스 사무원(회계)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| |
---|---|
작성일 : 2020-09-02 조회수 : 1716 | |
첨부파일 |
이력서(서울시).hwp |
서울특별시립24시간게스트하우스에서 사무원(회계)을 모집합니다. 사무원(회계)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유능한 인재의 많은 관심과 응시 바랍니다. 1. 채용 직무 인원 및 형태: 1명, 사무원(획) / 계약직 ※비고: 사무원(회계)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에 따른 대체 계약직 2. 지원자격, 담당업무 및 근무기간 -근무기간: 2020.10.12.~2022.01.09.까지(1년3개월) 3. 제출서류 -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(양식은 반드시 기관 양식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기관 양식은 기관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) -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서에 해당 사항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 4. 채용방법 -1차: 서류전형 -2차: 면접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 5. 채용일정 -채용공고 및 원서 접수: 20.09.02.(수)~20.09.17.(목) 18:00까지 -서류전형 합격자 발표: 20.09.18.(금) 10:00이후 -면접: 별도공지 -최종합격자 발표: 별도공지 -지원서류 마감: 20.09.17.(목) 18:00까지 도착 분 -면접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6. 합격자발표 -1차 합격자 발표: 합격/불합격 여부 개별 공지 및 홈페이지 공지 -최종 합격자 발표: 합격/불합격 여부 개별 공지 및 홈페이지 공지 7. 접수처 및 문의처 -접수처: 서울특별시립24시간게스트하우스 -전화: 02)2215-9251 / 팩스: 02)2215-9254 -홈페이지: www.homelessgh.org -주소: 서울시 성동구 가람길 125 -담당: 이석재 총무과장 |
|
이전글 | 서울특별시립24시간게스트하우스 사무원(회계) 서류심사 결과 공지 |
다음글 | 2020년 8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|
게시판
지역주민과의 화합을 통해 희망찬 내일로